KOR
Press

스타필드, 정다은 작가와 협업한 봄 시즌 디지털 굿즈 출시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화사한 봄 기운을 담은 시즌 그래픽 ‘멜로디 오브 스프링(Melody of Spring)’을 공개하고 디지털 굿즈를 발행,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고객들에게 싱그러운 봄 내음을 전한다. 

 

스타필드는 매장 곳곳을 시즌 그래픽 일러스트로 단장하는 한편 AR 필터와 핸드폰 배경화면, 스케줄러 등 디지털 굿즈로도 제작해 고객들이 일러스트 작품을 소장하고 각자의 경험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일러스트를 그린 정다은 작가가 참여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기분 좋은 봄 멜로디: Melody of Spring’을 주제로 다가오는 봄의 경쾌한 분위기와 설레는 마음을 담아냈다.

 

정다은 작가는 물감이 겹겹이 스며들어 은은하고 깊은 느낌을 내는 동양화를 기반으로,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부드럽게 풀어내는 화풍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일러스트에서는 단순한 드로잉 선과 따뜻한 색감으로 이제 막 꽃이 피어나는 봄을 묘사했다. 커다란 분홍색 꽃봉오리를 중심으로 왈츠를 추듯 날아다니는 나비와 오선지 위에 그려진 진달래, 개나리 등 봄꽃 음표가 봄의 시작을 알린다.

 

정다은 작가가 그린 2023년 봄 시즌 그래픽 비주얼은 2월 말부터 스타필드 외부 대형 포스터를 비롯해 미디어타워, 출입문 등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2월 24일(금)부터는 인스타그램 AR 필터와 디지털 굿즈를 통해 작가의 일러스트를 체험하고 소장할 수 있다.

 

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사진과 동영상을 남기고 싶다면 스타필드 인스타그램 계정(@starfield.official) 필터탭에 들어가보자. 진달래와 개나리가 흐드러진 AR 필터로 사진과 영상을 찍는 동안 푸른색 나비가 날아와 콧등에 내려 앉는 재미난 경험도 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계정과 스타필드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디지털 굿즈를 다운 받을 수 있다. 핸드폰과 태블릿 PC 배경화면, 스케줄러를 정다은 작가의 일러스트로 설정해 봄 분위기를 물씬 만끽하는 것은 물론 작품을 소장, 각자의 경험을 더할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담당은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새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봄의 생명력과 싱그러움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온라인에서도 봄 기운을 나누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재미난 AR필터와 디지털 굿즈도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